[아이티비즈] 팔로알토네트웍스, ‘프로텍트 AI’ 인수…”AI 보안 분야 선도”

팔로알토네트웍스 로고
팔로알토네트웍스 로고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팔로알토네트웍스는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ML) 애플리케이션 및 모델 보안 분야의 혁신 기업인 ‘프로텍트 AI(Protect AI)’를 인수하기 위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전략적 인수는 AI 기술 확산으로 새롭게 부상한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팔로알토네트웍스의 보안 역량을 한층 강화하고, 차세대 사이버보안 혁신을 주도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준다.

팔로알토네트웍스는 이번 인수 완료 후 ‘프로텍트 AI’의 솔루션과 전문가 팀이 합류함으로써 업계에서 가장 완전한 AI 보안 플랫폼인 ‘프리즈마 에어즈(Prisma AIRS)’의 비전을 더 빠르고 완성도 높게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프리즈마 에어즈는 AI 혁신을 위한 선도적인 보안 환경을 제공한다.
아난드 오스왈 팔로알토네트웍스 수석 부사장 겸 총괄은 “AI 기반 애플리케이션이 비즈니스의 핵심 요소로 자리 잡으면서 기존 보안 도구만으로는 새로운 리스크에 대응하기 어려워졌다”며, “팔로알토네트웍스가 ‘프로텍트 AI’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합함으로써 기업들이 AI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안전하게 구축하고 보안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이안 스완슨 ‘프로텍트 AI’ 공동 창업자 겸 CEO는 “팔로알토네트웍스와 협력을 통해, 사용자와 다양한 규모의 조직을 위한 AI 생태계 보안을 강화하는 사명을 더욱 크게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며 “동일한 비전을 공유하며, 글로벌 수준의 운영 역량과 사이버보안 전문성을 갖춘 팔로알토네트웍스와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구체적인 내용이나 첨부파일은 아래 [아이티비즈] 사이트의 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dd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