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NDS, ‘AWS 서밋 서울 2025’서 생성형AI∙혁신사례 선보인다

엔디에스 로고
엔디에스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헬스케어 전문 데이터 플랫폼 기업 NDS(대표 김중원, 이하 엔디에스)가 오는 5월 14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AWS 서밋 서울 2025(AWS Summit Seoul 2025)’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엔디에스는 이번 행사에 골드 스폰서로 참여해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고객사 숨고와 함께 ‘클라우드 운영 및 복원력’ 트랙에서 세션 발표를 진행한다.

엔디에스는 전시 부스를 통해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 부스에서는 홀로그램과 클라우드 기반의 생성형 AI를 접목한 실시간 3D 챗봇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고객 맞춤형 생성형AI 서비스컨설팅과 플랫폼 구축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엔디에스의 클라우드 사업 10주년을 기념하는 현장 방문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AWS 도입 전 과정과 운영 중 고민 사항에 대해 클라우드 전문가의 맞춤형 컨설팅과 비용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행사 둘째 날 엔디에스는 ‘숨고 1,000만 가입자를 이끈 플랫폼의 클라우드 활용 전략 및 혁신 스토리: AWS 비용 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n∙Xavis’를 주제로 강연 세션을 진행한다.
엔디에스 김중원 대표는 “이번 AWS 서밋 참가를 통해 클라우드에 관심있는 고객들에게 비즈니스의 혁신을 가져올 수 있는 성공사례와 트렌드를 소개하고, 엔디에스의 기술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면서 “앞으로도 생성형 AI를 활용한 엔디에스만의 차별화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 파트너로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구체적인 내용이나 첨부파일은 아래 [아이티비즈] 사이트의 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dd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