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가비아CNS, ‘2025 온라인 판로개척 지원사업’ 서울시 소상공인 모집

81896 79938 4514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IT∙커머스 전문기업 가비아CNS는 ‘2025년 서울시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개척 지원사업(해외시장 진출, MD 상담)’에 참여할 소상공인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서울시가 주관하고 가비아CNS가 운영을 맡아, 서울시 내 소상공인의 해외시장 진출과 국내외 유통채널 입점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가비아CNS는 실무 중심의 상담과 판로 연계 프로그램을 전담 운영한다.

모집 대상은 서울시에 사업장을 둔 소상공인으로, 해외판로개척 분야 50개사, MD 상담회 분야 800개사를 모집한다. 두 분야는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
해외판로개척 분야에 선정된 기업은 아마존, 쇼피 등 글로벌 쇼핑몰 입점 지원과 함께 글로벌 마켓 운영을 위한 교육, 컨설팅, 온라인 마케팅 지원 등을 받을 수 있다. MD 상담회는 국내 주요 유통 플랫폼의 MD들과의 1:1 상담 기회를 제공하며, AI 마케팅 트렌드 특강 등 실무 중심 교육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가비아CNS 관계자는 “온라인 판로 확대와 글로벌 진출을 고민하는 소상공인에게 이번 사업이 실질적인 성장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해외 다양한 채널을 통한 매출 확대가 가능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구체적인 내용이나 첨부파일은 아래 [아이티비즈] 사이트의 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dd a Comment